해외진출지원
Domestic &
Global Market Expansion
국내외 진출 지원
K-콘텐츠 IP에 시장 진입 기회를 더하다
K-콘텐츠 IP 기반 상품이 국내외 유통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행사 참가, 바이어 매칭, 유통망 연계, 쇼케이스 운영 등을 지원하며,
IP의 경쟁력을 현장에서 검증하고 유통 채널과의 실질적인 접점을 통해 상품화 이후의 시장 가능성을 확장시키고자 합니다.
행사 참가, 바이어 매칭, 유통망 연계, 쇼케이스 운영 등을 지원하며,
IP의 경쟁력을 현장에서 검증하고 유통 채널과의 실질적인 접점을 통해 상품화 이후의 시장 가능성을 확장시키고자 합니다.
국내진출지원
주요 행사와 소비자 접점 채널을 통해 제품이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실제 유통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 창출 지원
- 국내 주요 B2B·B2C 행사 참가 기회 제공
- 공동관 구성, 부스 운영 등 현장 실행 지원
- 유통사·플랫폼·리테일 등 유관 채널과의 연결 기회 마련
해외진출지원
상품 분야와 국가 특성에 맞는 행사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현지 유통사 및 파트너와의 연계를 통해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확보할 수 있는 기반 마련
- 해외 B2B·B2C 행사 참가 지원
- 현장 운영 및 참가기업 실무 대응 지원
- 산업 및 콘텐츠 기반 글로벌 네트워크 연계